- 제목
- 2022-1학기 교육실습 신청: 9. 13.(월) ~ 10. 1.(금)
- 작성일
- 2021.08.31
- 작성자
- 교직부
- 게시글 내용
-
2022학년도 1학기 교육실습 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교육실습 대상 학생들은 학생의 의사에 따라 직접 실습학교를 구하셔도 되고, 상황이 여의치 않을 경우에 교직부에 학교 배정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직접 실습학교를 구하실 경우 공지문 붙임 파일 중 협조 의뢰 공문과 승인서를 해당 학교에 제출하시고, 해당 학교장
직인이 찍힌 승인서를 신청서 및 교육실습비 납부 영수증과 함께 모든 서류의 스캔파일을 이메일(teacher@yonsei.ac.kr)로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직부에서 학교를 배정해주길 원하는 경우 신청서의 실습교 란에 '학교배정'이라고 기입하시고, 교육실습비 납부 영수증과함께 모든 서류의 스캔파일을 이메일(teacher@yonsei.ac.kr)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서류 제출기간: 2021. 9. 13.(월) ~ 10. 1.(금)
* 기간 후 접수 불가
2. 서류 제출방법: 이메일(teacher@yonsei.ac.kr) 접수
3. 신청자격: 교직과정 이수예정자로서 2022-1학기에 4학년인 학생(교육학과/체육교육학과 포함)
교육실습 파견 직전학기까지 교직인적성검사 1회, 심폐소생술 교육 1회 이상 이수한 학생4. 교육실습 기간: 2022. 4. 4.(월) ~ 4. 29.(금) 혹은 5. 2.(월) ~ 5. 27.(금) 혹은 희망 학교의 실습 가능 기간 (4주)
5. 제출서류: ①교육실습 신청서, ②교육실습 승인서(개별실습), ③교육실습비 이체 확인증
(본인 이름 및 주 전공 명기 필수, 예> 김연세영문)
6. 유의 사항: 붙임의 안내문 숙지
교원양성실무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