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제목
2022-1학기 교육실습 신청: 9. 13.(월) ~ 10. 1.(금)
작성일
2021.08.31
작성자
교직부
게시글 내용

2022학년도 1학기 교육실습 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교육실습 대상 학생들은 학생의 의사에 따라 직접 실습학교를 구하셔도 되고, 상황이 여의치 않을 경우에 교직부에 학교 배정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직접 실습학교를 구하실 경우 공지문 붙임 파일 중 협조 의뢰 공문과 승인서를 해당 학교에 제출하시고, 해당 학교장
     직인이 찍힌 승인서를 신청서 및 교육실습비 납부 영수증과 함께 모든 서류의 스캔파일을 이메일(teacher@yonsei.ac.kr)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직부에서 학교를 배정해주길 원하는 경우 신청서의 실습교 란에 '학교배정'이라고 기입하시고, 교육실습비 납부 영수증과 

      함께  모든 서류의 스캔파일을 이메일(teacher@yonsei.ac.kr)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서류 제출기간:  2021. 9. 13.(월) ~ 10.  1.(금)  

                                     * 기간 후 접수 불가

 

  2. 서류 제출방법:  이메일(teacher@yonsei.ac.kr) 접수


  3. 신청자격:  교직과정 이수예정자로서 2022-1학기에 4학년인 학생(교육학과/체육교육학과 포함)
                          교육실습 파견 직전학기까지 교직인적성검사 1회, 심폐소생술 교육 1회 이상 이수한 학생

 

  4. 교육실습 기간:  2022. 4. 4.(월) ~ 4. 29.(금) 혹은 5. 2.(월) ~ 5. 27.(금) 혹은 희망 학교의 실습 가능 기간 (4주)


  5. 제출서류:  ①교육실습 신청서, ②교육실습 승인서(개별실습),  ③교육실습비 이체 확인증

                                                                                                                            (본인 이름 및 주 전공 명기 필수, 예> 김연세영문) 

 

  6. 유의 사항: 붙임의 안내문 숙지 





교원양성실무위원회

첨부
2022-1학기 교육실습 신청 안내문.pdf 2022-1학기 교육실습 협조 요청 공문.pdf 양식-2022-1학기 교육실습 승인서 및 신청서.hwp